캄보디아에 입국하고 9월27일에 베트남에왔습니다무비자 45일이라 11월10일까지인데비자연장하려고합니다 보통 목바이에서 비자연장하는데지금 베트남 캄보디아 한국인이 뉴스에 많이나와 안됩니다가까운 중국 광저우에가서 베트남 비자연장하려는데11월10일까지면 광저우는 언제꺼지 가야하는지광저우에서 베트남비자연장 신청은 어디서 어떻게 얼마가 드는지 여부 자세하게 알고싶습니다아니면 베트남 비자연장 직접가서 신청하는것중에가장 안전한 방법 아세요? 다른나라도 갈수있습니다광저우는 가기전 에이전시 통해서 해야하는데다른나라는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급합니다ㅠㅠ
연장하시려는 비자 기간을 얼마로 하셔야 하는지요?
만약 45일만 필요하시다면 무지바로 재입국하시면 됩니다.
광조우로 가셔도 되고 태국 방콕으로 가셨다가 비행기 타고 당일 다시 입국하시면 됩니다.
태국 방콕 쪽이 비행기 운임이 싸고 항공편도 더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호치민에 계신다면 목바이로 가셔도 될텐데요.
목바이 출입국 관리소 지나서 나오는 바벳이 한국인에게 여행금지 구역이라고 하지만 단순히 국경을 왔다 갔다 하는 거(즉, 베트남에서 출국해서 돌아서 바로 베트남으로 재입국 하는것)는 한국 정부의 규제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총영사관 공지를 교민 단톡방에서 보았습니다. 그래서 목바이도 상관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지노 있는 바벳으로 들어가지만 않고 그냥 국경을 돌아 나오는거는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 90일비자가 필요해서 e 비자를 받아야 한다면 당일 재입국은 힘들고..
긴급 비자 형태로 받아야 하는데.. 일반적인 e비자로는 베트남을 출국하고 나서 신청해야 해서 광조우나 방콕에 며칠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업체를 통하면 당일 입국이 가능한 긴급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아침에 출발해서 호치민 공항에서 출국하고 난 뒤에 출국 스탬프 찍어서 업체에 보내주고... 방콕 공항에서 e비자 나오는 거 잘로로 받은 뒤에 돌아오는 비행기 타고 당일 저녁에 돌아 왔습니다.
업체는 한국인이 하는 데도 있고 베트남 사람이 하는데도 있습니다.
참아야지! 참아라! 그러면 잘 되어 갈 걸세. 친구여, 정말 자네 말이 맞네. 세상 사람들 틈에 끼여 날마다 일에 쫓기며,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행동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나 지신과 휠씬 더 잘 타협할 수 있게 되었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 괴테